Diary of Luna

 

     

☝ 🐈  오늘의 루나 일기  2020  1005

         


    👀  

    

    💬  선풍기 위에서  시위중에 있는 루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👀 
    
    

     💬    그만 찍어라, 눈싸움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    👀
      
     💬    간식 먹고  누워버린  루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👀
     

    💬  착해진 눈망울의  루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
  

         

       

댓글

  1. 시위를 참 많이 하네요..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루나는 시위를 종종하죠
      간식달라 시위
      놀아달라 시위

      삭제
  2. ㅋㅋㅋㅋㅋ 맨날 루나는 화나있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슴다 키우고 싶어요~~💖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루나는 도도한 아이라서
      쉽지가 않습니다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Diary of Luna